안녕하세요, 머니제니 가족 여러분!오늘은 많은 분이 매일 고민하시는 '삼성전자 주식'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. 주식 투자를 하시는 분은 물론, 그렇지 않은 분들까지도 삼성전자의 주가 흐름은 초미의 관심사죠. 올 초까지만 해도 7만 원대를 오가던 주가가 어느덧 30만 원 초반까지 치솟았습니다. 이 엄청난 상승세를 보며 주식 투자자로서 한편으로는 축하할 일이지만, 동시에 여러 가지 생각이 듭니다. 특히 저처럼 너무 일찍 매도했거나, 아직 진입 타이밍을 놓쳐 속상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. 지금의 높은 주가가 부담스러워 망설이는 분들, 혹은 저처럼 지나간 기회를 아쉬워하는 분들의 마음을 담아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습니다. 과연 우리에게 또 다른 기회는 올까요? 1. '비싸다'는 기준은 어디에 ..